[주식] 21.09.27 골드퍼시픽 7.14%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5:28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골드퍼시픽의 현재가격은 2,325원으로, +7.14%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155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20,284,330주, 거래대금은 45,941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골드퍼시픽, 65억원 규모에 큐어바이오 유통사업부문 양수 결정
> 2021.09.01
[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골드퍼시픽(038530)은 큐어바이오로부터 유통사업부문을 65억원 규모에 양수 결정했다고 1일 공시했다. 양수영업 주요내용은 ‘연구 및 실험에 사용되는 각종 시약, 기기 및 기자재 등의 상품 매입 및 대학교, 병원 등에 납품’이다. 회사 측은 양수 목적에 대해 “안정적 매출처 확보를 통한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증대”라고 밝혔다. 양수기준일은 2021년 11월 1일이다.

골드퍼시픽, 큐어바이오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사업부 인수
> 2021.09.01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골드퍼시픽(038530)이 큐어바이오의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사업을 인수하며 사업 확대에 나선다. 1일 골드퍼시픽은 이사회를 열고 큐어바이오로부터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 유통사업 부문을 인수하기 위한 영업양수도 안건을 심의·의결했다.영업양수 대상은 큐어바이오의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 유통사업 부문 관련 자산·부채·계약관계 등을 포함한 영업 일체이며 양수대금은 65억원, 영업양수 예정일자는 오는 11월 1일이다. 큐어바이오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 유통사업 부문은 바이오테크놀로지 연구 및 실험에 사용되는 각종 시약, 기기 및 기자재 등의 상품을 매입해 대학교, 병원, 기타 거래처 등에 납품하는 사업을 영위하며 263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는 알짜 사업 부문이다. 올해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사업 부문의 매출은 기존 제품의 시장 확대 및 신규 브랜드 확보 등에 힘입어 전년 대비 10%대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골드퍼시픽은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에이피알지(APRG)를 자회사로 두고 있는 만큼 신약 개발 완료 시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봤다.재무구조 역시 대폭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골드퍼시픽은 성장성과 수익성이 탄탄한 큐어바이오 유통사업 부문이 더해지며 재무구조 개선은 물론 실적 상승 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골드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큐어바이오 바이오 연구 장비·기자재 유통사업 부문 인수로 기존 바이오사업 부문과의 사업 확대 등의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며 “사업 영역 확장에 따른 성장 동력 확보로 외형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징주] 골드퍼시픽, 제넨셀 코로나19 치료제 투약 6일후 95% 회...
> 2021.08.31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국내 바이오 기업인 제넨셀이 최근 열린 'RDP파마 학술 세미나' 행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ES16001'가 경증 및 중등도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인도 임상 2상에서 투약 6일만에 95% 이상의 환자가 회복률을 보이는 등 표준 치료제 대비 월등히 우수한 효과를 보였다는 소식에 골드퍼시픽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제넨셀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8월 13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RDP파마 학술 세미나' 행사에서 별도 세션을 마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ES16001' 등 주요 연구개발 현황을 발표하고, 참가 기관들과 공동 임상시험 및 투자 등에 관한 협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 행사에는 제넨셀의 유럽 파트너사인 RDP파마의 공동 창업자 미카엘 아르바일러(Michael Ahrweiler) 박사가 연사로 나서, 호흡(Inhalation) 관련 약물 전달 플랫폼, 고분자 약물 전달 DDM(Drug Delivery Module) 플랫폼, 표적 단백질 분해제 플랫폼 등에 대한 학술 성과 및 연구 방안 등을 발표했으며, 제넨셀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RDP파마와 'ES16001'의 글로벌 임상 진행 및 기술수출 전반에 관해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ES16001'은 제넨셀과 경희대 바이오메디컬연구센터가 천연물(제주 담팔수) 유래 성분을 원료로 공동 개발한 코로나19 치료제로, 인도 임상 2상을 완료하고 현재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임상 2b/3상을 준비 중이며 코로나19 경증 및 중등도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인도 임상 2상에서 투약 6일만에 95% 이상의 환자가 회복률을 보이는 등 표준 치료제 대비 월등히 우수한 효과를 보였으며, 이번 임상 2b/3상을 통해 코로나19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한편, 골드퍼시픽 자회사인 에이피알지도 지난해 8월 'APRG64'를 기반으로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제넨셀, 한국파마, 한국의약연구소,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 협약식을 맺고 공동 개발에 나선 바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골드퍼시픽, 가방 브랜드 ‘호재’ 모델에 한혜진 발탁
> 2021.08.23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골드퍼시픽(038530)은 가방 브랜드 ‘호재(HOZE)’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한혜진은 최근 IHQ ‘리더의 연애’,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다방면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국내 디자이너들을 위한 100벌 패션쇼 챌린지를 하는 등 국내 패션 산업을 위한 선행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브랜드 관계자는 “호재는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개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이번 21F/W 시즌 컨템포러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라인업을 재정비하며,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그는 이어 “한혜진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무드와 매우 잘 어우러져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따. 한편, 호재에서는 2021 F/W 시즌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은 기존 제품들을 새로운 컬러로 구성해 1차 컬렉션을 오픈한다. 호재와 한혜진이 함께한 화보와 화보 속 제품들은 모두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징주] 골드퍼시픽, 델타바이러스 억제 코로나 치료제 효과 부각에 강...
> 2021.07.12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수도권에서 델타 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주된 종이 되는 우점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인도에서 램데시비르의 50배 이상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APRG64'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추진 중인 골드퍼시픽이 강세다.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 사회전략반장은 지난 11일 브리핑에서 "각종 변이 바이러스는 약 3분의 1에서 검출되고 있어 아직 과반의 우세종이 되지는 않고 있다"며 "델타 변이가 점점 증가해 알파 변이보다 더 많이 검출되고 있어 우려스러운 부분이기도 하다. 수도권의 경우, 지난주 델타 변이가 알파 변이보다 약 2배 이상 검출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도 지난 8일 "델타 변이가 8월 중 우점화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밝히며, 이 시기가 더 앞당겨질 가능성도 커졌다.한편, 천연물 원료 'APRG64' 기반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골드퍼시픽의 신약개발 자회사 에이피알지는 국내 및 유럽연합(EU)·인도 글로벌 임상 2상에 돌입할 계획이다. 현재 인도 임상 1상을 진행 중이며 올해 3분기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도에서 치료제 임상을 진행중인 제넨셀과 한국파마의 'APRG64' 개발에 골드퍼시픽의 자회사 에이피알지가 임상 2상부터 주도적으로 참여키로 했다.회사측은 올 3분기 인도 임상1상을 마치고 글로벌 임상2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EU와 국내 임상 2상이 완료되면 결과에 따라 각각의 국가에 패스트 트랙으로 조건부 신약허가(NDA)도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fn종목 돋보기] 골드퍼시픽,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글로벌 임상2상 ...
> 2021.07.06
[파이낸셜뉴스] 골드퍼시픽이 자회사 에이피알지(APRG)를 통해 추진하고 있는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임상1상이 빠르면 이달 말 완료될 예정이다. 6일 골드퍼시픽 관계자는 "에이피알지가 현재 진행 중인 인도 임상1상이 이달 말 종료를 목표로 순항 중이며, 1상 종료 후 국내를 비롯해 유럽, 남미 지역에서 임상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골드퍼시픽은 앞서 에이피알지에 15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투자에 나섰다. 에이피알지는 경희대 바이오메디컬 연구센터장인 강세찬 교수가 개발한 천연물 연료 'APRG64' 기반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하반기 임상2상 및 인도 긴급승인에 나설 예정이며 국내와 유럽에서 임상2상이 완료되면 결과에 따라 국가별 패스트 트랙으로 조건부 신약허가(NDA)도 신청할 계획이다. 최근 제넨셀이 천연물 신소재 기반 코로나19 치료제의 인도 임상2상을 완료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임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금융투자업계 한 관계자는 "에이피알지의 코로나19 치료제 글로벌 임상이 본격화된다면 전 세계적인 임상 추세에 맞는 결과로 투자심리가 개선될 것"이라며 "특히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라는 점에서 긍정적 영향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외신에 따르면 미국 조 바이든 행정부는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30억달러(약 3조4000억원) 이상을 투자한다고 알려졌다. 특히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경구용 치료제 개발에 박차를 가해 관련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






최신 공시



(주)골드퍼시픽 전환청구권행사

(주)골드퍼시픽 (정정)신주인수권부사채권발행결정(제25회차)

(주)골드퍼시픽 (정정)영업양수 결정

(주)골드퍼시픽 [투자주의]투자경고종목 지정예고

(주)골드퍼시픽 (정정)주주명부폐쇄기간 또는 기준일 설정

(주)골드퍼시픽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주)골드퍼시픽 영업양수 결정

(주)골드퍼시픽 주권매매거래정지(영업양수도)

(주)골드퍼시픽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주)골드퍼시픽 주주명부폐쇄기간 또는 기준일 설정






기업 정보



1. 동사는 2020년 패션사업부문(핸드메이드 가죽제품 제작, 판매 등), 바이오사업부문(의약품 도소매), 기타사업부(기타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2. 주요 사업부문인 패션사업은 핸드메이드 가죽제품 제작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브랜드 hoze를 OEM 방식으로 생산함. 동남아, 중국 등에서 수출 기획 중임.

3. 2019년 7월 (주)다나은의 주식을 취득함으로써 바이오사업을 개시하였으며 의약품도소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27 제이에스티나 16.22%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4:39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제이에스티나의 현재가격은 3,940원으로, +16.22%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550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2,758,046주, 거래대금은 10,568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로만손 R, '일상 속 여유' 담은 21FW 신제품 선봬
> 2021.08.05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로만손(ROMANSON)이 전개하고 있는 여성 시계 브랜드 ‘R’의 가을·겨울 신제품이 출시됐다.로만손 ‘R’은 ‘Revalue your tim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타임피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레나타((RENATA)’ 컬렉션을 확대하고 있다.‘레나타’ 컬렉션은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스위스 론다(RONDA)사 무브먼트, 사파이어 글라스 등의 소재가 더해진 라인으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지향한다. 이번 21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로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퀘어 가죽 워치,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슬림 스퀘어 가죽 워치 그리고 우아하게 흘러가는 원형 디자인과 절제된 다이얼 표현의 조화가 특징인 메탈 워치 총 3종이다. 스퀘어 가죽 워치는 화이트 케이스, 로즈골드 케이스와 함께 블랙, 브라운, 베이지, 카키 등 다양한 컬러 스트랩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메탈 시계는 실버와 로즈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로만손 ‘R’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포멀 주얼리 브랜드 ‘콘테’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2021.07.16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참이슬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업계 최초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이슬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다.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 500세트 한정 판매된 후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할 계획으로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 ‘아이유’를 연결고리로 하고 있다. 7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약하는 아이유는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이번 굿즈 출시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13일 언박싱 티저 영상이 SNS에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참이슬은 1998년 출시 후 20여년이 지났지만 시장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3월 라벨 리뉴얼을 단행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2021.07.16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주류와 주얼리의 협업은 업계 최초이다.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후에는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 예정이다.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서 출발했다. 아이유는 7년동안 참이슬 최장수 모델로 활약 중이며,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양사 모두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최신 공시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유형자산 양도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정)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주)제이에스티나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유형자산 양도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유형자산 양수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기주주총회결과

(주)제이에스티나 감사보고서 제출

(주)제이에스티나 주주총회 집중일 개최 사유 신고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주)제이에스티나 주주총회소집결의






기업 정보



1. 동사는 J.ESTINA 브랜드로 주얼리와 핸드백 및 화장품 사업을, ROMANSON 브랜드로 손목시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2. 패션사업의 핵심인 디자인과 R&D;, 고급샵의 확보 및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생산은 외주생산 시스템을 유지하는 중임.

3. 2019년도에는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추진하여 주얼리, 핸드백에 대한 조엘 콜렉션 신제품 발표, 브랜드 로고 변경함.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27 플랜티넷 11.94%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3:44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플랜티넷의 현재가격은 11,250원으로, +11.94%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1,200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1,004,284주, 거래대금은 11,393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플랜티넷, 베트남 전국에 유해정보 필터링 서비스 출시…"해외공략 강화"
> 2021.08.23
플랜티넷은 자회사 베트남 법인(이하 플랜티넷 베트남)이 인터넷 유해콘텐츠 필터링서비스를 베트남 전국에 본격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랜티넷은 베트남 최대 통신기업 VNPT(Vietnam Post and Telecommunication, 베트남우정통신공사)와 손잡고 하노이와 호치민 두 지역에 유해정보 필터링 사업을 전개했다. 이번에는 전국적 서비스로 확장함으로써 매출 및 사업 확대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플랜티넷 베트남이 이번 전국망 론칭에 성공한 ‘Greenet(그린넷)’은 깨끗하고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유해콘텐츠 필터링 서비스다. VNPT와 현지 요구사항에 맞춰 공동 개발했다. 별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900만개 이상의 유해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편리함과 데이터베이스 자동 업데이트로 보다 높은 차단율을 자랑한다.지난 6월 베트남 정부가 2025년까지 온라인 유해 콘텐츠로부터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승인(결정번호 830/QD-TTg)했다. 유해 성인물, 도박, 폭력, 자살 등을 차단할 수 있는 플랜티넷의 ‘Greenet(그린넷)’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해당 프로그램은 아동과 청소년의 건전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솔루션 도입 등 기술적 조치와 함께, 베트남 교육부 차원의 정기 교육 시행을 포함하고 있다. 동남아 지역 중 코로나19 확산 영향을 크게 받으며 비대면 문화 확산 및 온라인 교육의 중요성을 실감한 베트남이, 자국 아동·청소년에게 건전한 온라인 학습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플랜티넷은 국내 인터넷·네트워크 보안 리딩 기업으로서, 대만·베트남 등 풍부한 해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전국망 서비스 또한 베트남 현지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공해 안전하고 건강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 온라인 수업 확대로 아동·청소년에게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인터넷 유해콘텐츠들에 대한 우려는 국내에만 국한되는 이슈가 아닌 만큼 해외 시장 공략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김후종 플랜티넷 대표는 “코로나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선제적으로 해외 사업을 전개해오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장을 이뤄온 대만법인과 같이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베트남 시장에도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플랜티넷 "2분기 매출액 전년比 18% 증가…하반기 해외 공략 강화"
> 2021.08.13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라는 경기 악재에도 불구하고 기업·공공시장 보안솔루션 부문 서비스 출시와 자회사 플랜티엠, 대만법인의 꾸준한 성장이 전년 동기 대비 18.4%의 매출 증가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다만 미래 신사업 확보를 위한 기술 개발과 우수한 인력 고용, 마케팅 비용 등 투자를 지속하면서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했다. 또 당기순이익은 자회사 벤처캐피탈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의 지분법 평가이익 반영효과로 증가했다.김후종 플랜티넷 대표는 “상반기 코로나19로 불확실했던 경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주력사업 재편과 해외시장 확대 등 선택과 집중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는 과감한 투자를 지속했던 동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플랜티넷은 인터넷 이용의 안정성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SSL 암·복호화 기능을 강화한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 솔루션 ‘오피스가드 SV(OfficeGuard SmartViewer)’를 신규 출시하는 등 솔루션 라인업 확대에 힘쓰고 있다. 또한 베트남 VNPT와 꾸준히 준비해온 ‘인터넷 유해차단 전국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어 하반기 해외시장에서의 성장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코스닥 공시] 플랜티넷 / 심텍홀딩스
> 2021.08.05


플랜티넷, 자사주 7429만원 어치 처분
> 2021.07.30
처분 주식은 보통주 총 6만671주이며 주당 가격은 1만1300원이다. 회사측은 “주식매수선택권의 행사에 따른 자기주식 교부 및 직원상여 지급을 위한 처분”이라고 설명했다

플랜티넷, 청소년 안전 인터넷 환경 지원 협약…"ESG 경영 강화"
> 2021.06.23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플랜티넷은 경기지역 가정·학교 밖 청소년의 올바르고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경기지부, 경기대학교청소년학과와 3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플랜티넷은 경기지역 청소년쉼터에 인터넷 안전 서비스 ‘PC가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유해 콘텐츠 및 보안 위협, 게임·인터넷 중독 등으로부터 가정·학교 밖 청소년들을 보호함과 동시에 즐겁고 유익한 청소년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선다.경기지역 청소년 쉼터는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상담, 교육, 직업체험 및 취업, 자립지원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곳으로 경기도내 약 31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전종수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경기지부장은 “가정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준 플랜티넷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보호·지원과 관련해 지역사회와 더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경기대학교 청소년학과는 가정·학교 밖 청소년뿐 아니라 모든 아동·청소년의 인터넷 환경 보호를 위해 관련 자문과 연구활동에 협력하기로 했다. 송민경 경기대 학과장은 “최근 청소년들이 접할 수 있는 인터넷 유해매체와 정보가 다양해진 만큼, 인터넷 유해환경 개선 노력에 기업은 물론 정부 관련기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랜티넷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이번 청소년쉼터 무상 지원을 적극 추진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전국의 청소년 보호 시설과 아동 보육 시설, 노인 복지 시설 등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김후종 플랜티넷 대표는 “플랜티넷의 기술 자산으로 경기 지역 청소년쉼터 내 PC 환경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가정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ESG 경영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지속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기업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한편 플랜티넷은 2006년부터 ‘정보화 역기능 예방시스템 구축 사업’을 통해 전국 시도 교육청에 ‘PC가드’를 제공하며 아동·청소년의 깨끗하고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위해 노력했다. ‘PC가드’는 플랜티넷의 대표 인터넷 안전 관리 서비스다. 900만개 이상의 양질의 유해 콘텐츠 데이터베이스(DB)를 바탕으로 불법·유해사이트를 빠르게 차단할 수 있다. 또 랜섬웨어와 악성코드 등 사이버 보안 위협을 방지하는 기능과, 게임·인터넷 과몰입 및 중독을 예방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 관리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최신 공시



(주)플랜티넷 자기주식 처분 결정

(주)플랜티넷 자기주식 처분 결정

(주)플랜티넷 자기주식 처분 결정

(주)플랜티넷 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플랜티넷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과...

(주)플랜티넷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과...

(주)플랜티넷 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

(주)플랜티넷 (예고)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예고

(주)플랜티넷 대표이사변경

(주)플랜티넷 정기주주총회결과






기업 정보



1. 동사는 네트워크 차단방식의 인터넷 유해콘텐츠차단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IT기술을 활용한 신사업을 추진함. Plantynet Taiwan Co., Ltd.,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등 5개사를 종속회사로 보유함.

2. 매장음악서비스의 매출이 약 80%로 거의 대부분을 차지함.

3. 동사가 주력으로 제공하는 유해컨텐츠 차단서비스는 최근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 사용 증가로 모바일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사업임.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최근 리포트

1. https://ssl.pstatic.net/imgstock/upload/research/company/1629947800485.pdf

 

[주식] 21.09.27 에이아이비트 22.98% 하락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2:54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에이아이비트의 현재가격은 134원으로, -22.98%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40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8,283,380주, 거래대금은 1,143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에이아이비트, 정리매매 첫날 68% 넘게 급락…오는 6일 상폐
> 2021.09.24
24일 오전 9시52분 현재 에이아이비트는 직전 거래일 대비 373원(68.69%) 내린 1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주가가 가격제한폭 없이 움직일 수 있다.앞서 한국거래소는 지난 17일 서울남부지방법원이 에이아이비트가 제기했던 상장폐지 결정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기각, 이에 따라 상장폐지가 확정됐다고 공시했다.

[특징주]에이아이비트, 상장폐지 위한 정리매매 첫 날 '급락'
> 2021.09.24
24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 13분 현재 에이아이비트는 직전 거래일 대비 69.80%, 379원 급락한 164원에 거래되고 있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주가가 가격제한폭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앞서 한국거래소는 지난 17일 서울남부지방법원이 에이아이비트가 제기했던 상장폐지 결정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기각, 이에 따라 상장폐지가 확정됐다고 공시했다. 에이아이비트의 정리매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이며, 6일 최종 상장폐지가 이뤄진다.

에이아이비트, 상장폐지…24일부터 정리매매
> 2021.09.17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서울 남부지방법원이 에이아이비트(039230)가 제기한 상장폐지 결정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이 기각되면서, 상장폐지가 확정됐다고 17일 공시했다

에이아이비트, 반기보고서 감사의견 '의견거절'
> 2021.08.17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에이아이비트(039230)는 반기 검토(감사)의견 부적정등 사실확인(자본잠식률 100분의 50이상 또는 자기자본 10억원 미만 포함) 결과 안경회계법인으로부터 ‘의견거절’을 받았다고 17일 공시했다.






최신 공시



에이아이비트 (주) (정정)상장폐지

에이아이비트 (주) 주권매매거래정지해제(상장폐지결정등효력정지 가처분신청...

에이아이비트 (주) 기타시장안내(상장폐지결정 등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

에이아이비트 (주) 기타시장안내(반기보고서 미제출 관련 상장폐지 절차 ...

에이아이비트 (주) 기타시장안내('21사업연도 반기보고서 중 감사보고...

에이아이비트 (주) 반기 검토(감사)의견 부적정등 사실확인(자본잠식률 ...

에이아이비트 (주) 소송등의제기

에이아이비트 (주) (정정)유상증자결정(제3자배정)

에이아이비트 (주) (정정)상장폐지

에이아이비트 (주) 주권매매거래정지(투자자 보호)






기업 정보



1. 동사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검사장치 및 장비를 생산, 공급할 목적으로 1996년 7월 법인전환형태로 설립되어 2000년 6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2. 디스플레이 패널을 검사하는 장비 및 장치를 생산하여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업체들에게 공급하는 검사장치사업 및 검사장비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3. 종속회사인 유파마디자인을 통해 바이오사업을 신규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27 신원종합개발 19.79%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1:37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신원종합개발의 현재가격은 10,350원으로, +19.79%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1,710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9,831,122주, 거래대금은 96,518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공시]신원종합개발, 494억 규모 남산체육관 리모델링 공사 수주
> 2021.09.17
[파이낸셜뉴스] 신원종합개발은 494억4896만원 규모로 남산체육관 리모델링 공동주택 공사를 수주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33.9%에 달한다.

신원종합개발, 494억 규모 남산체육관 리모델링 공사 수주
> 2021.09.17
신원종합개발은 494억4896만원 규모로 남산체육관 리모델링 공동주택 공사를 수주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33.9%에 달한다.

[코스닥 공시] 대주전자재료 / 위닉스 / 신원종합개발
> 2021.07.09


신원종합개발, 190억원 규모 가로주택정비사업 계약 체결
> 2021.07.09
[이데일리 김연지 기자] 신원종합개발(017000)은 방학성삼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과 ‘가로주택정비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공시했다.계약 금액은 190억7210만원이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15.4%에 해당하는 규모다. 계약 기간은 2022년 10월 9일까지다.






최신 공시



신원종합개발(주)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신원종합개발(주) (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신원종합개발(주) [투자주의]단일계좌 거래량 상위종목

신원종합개발(주)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신원종합개발(주) (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신원종합개발(주)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신원종합개발(주) (정정)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신원종합개발(주) 추가상장(국내사모 CB전환)

신원종합개발(주) 추가상장(국내사모 CB전환)

신원종합개발(주) 전환청구권행사






기업 정보



1. 동사는 1983년에 5월 설립되었으며, 1994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중소형 건설업체임.

2. 건설시장은 정부의 대출규제와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세 등 그리 낙관적이지 않은 상황이며, 건설업에 대한 금융권의 부정적인 시각 등 중소건설업체의 사업 추진여건이 여전히 열악한 환경에 처해 있음.

3. 이에 동사는 사업진행 방향을 전환하여 안정적인 사업기반 확충을 위한 관토목공사 및 수익성 있는 민간사업의 수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최근 리포트

1. https://ssl.pstatic.net/imgstock/upload/research/company/1602462338348.pdf

 

[주식] 21.09.13 맥스로텍 35.00% 하락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13. 23:53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맥스로텍의 종가는 117원으로, 35% 하락하였다.전 거래일보다 63원 내렸다오늘의 거래량은 14,771,062주, 거래대금은 1,960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맥스로텍, 정리매매 첫날 60%대 급락
> 2021.09.07
7일 오전 10시38분 기준 맥스로텍은 전거래일 대비 502원(67.56%) 하락한 241원을 가리키고 있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주가하한선(30%)이 따로 없다. 갠트리 로봇 등 특수목적용 기계 제조사인 맥스로텍은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수익성 악화 등으로 지난 5월 부도가 났다. 한국거래소는 상장폐지를 결정했다. 이에 회사는 5월 4일 한국거래소를 대상으로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상장폐지 가처분을 신청했지만 지난 3일 법원이 가처분 소송을 기각하면서 상장폐지 절차를 밟게 됐다. 회사는 지난 6일 법원의 기각 결정에 즉시 항고했다고 공시했다.

[특징주] 맥스로텍, 정리매매 첫날 60% 급락
> 2021.09.07
이날 오전 9시 20분 기준 맥스로텍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444원(59.76%) 급락한 299원을 가리키고 있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주가하한선(30%)이 따로 없다. 갠트리 로봇 등 특수목적용 기계 제조사인 맥스로텍은 앞서 코로나19에 따른 수익성 악화 등으로 지난 5월 부도가 났다. 한국거래소는 상장폐지를 결정했다. 이에 회사는 5월 4일 한국거래소를 대상으로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상장폐지 가처분을 신청했지만 지난 3일 법원이 가처분 소송을 기각하면서 상장폐지 절차를 밟게 됐다. 회사는 지난 6일 법원의 기각 결정에 즉시 항고했다고 공시했다.

[fn마켓워치] 맥스로텍 새주인 찾는다…매각 주간사에 삼일회계법인
> 2021.09.06
[파이낸셜뉴스]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가 진행중인 무선 갠트리(산업용 로봇) 및 공장자동화용 설비 제작 전문기업 맥스로텍이 매물로 나왔다. 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서울회생법인은 최근 맥스로텍의 매각 주간사로 삼일회계법인을 선정했다. 주간사는 이르면 이달 중 공갱경쟁 방식으로 새주인 찾기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1995년 설립된 맥스로텍은 기타 특수목적용 기계제조 중 갠트리 로봇 제조업체다. 2003년부터 무선갠트리 사업을 시작한 맥스로텍은 갠트리 로봇 기술을 활용해 자동차 엔진 부품 및 금속 3D프린터 출력 및 상용화 판매에 진출했다. 무선 갠트리 로봇 분야에서 국내에선 독점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대구광역시가 본사인 이 기업은 2012년에 코스닥에 상장했지만 지난 5월 부도로 인해 상장폐지가 결정됐다. 이후 회사가 상장폐지금지 가처분신청 및 상장폐지무효확인의 소를 제기 한 상태지만 최근 법원이 이에 대한 기각을 결정했다. 사측은 정리매매가 되기 전에 또 다시 항소를 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앞서 맥스로텍은 코로나로 인한 수익성 악화와 어음 부도 등으로 인해 지난 6월 회생절차 개시에 이르게 됐다. 이에 법원이 인가전 M&A를 허락해 주간사를 선정하고 매각에 돌입한 것이다. 투자은행(IB)업계에선, 맥스로텍이 국내 유일의 무선 갠트리 로봇 생산 업체로서 국내시장을 독점하고 있는점을 호재로 봤다. 실제 전세계적으로 무선갠트리 로봇은 회사와 일본의 GIKEN 두 회사만 생산하고 있다. 특히 맥스로텍은 현대차와 기아차 계열사 등 국내 유수 기업을 필두로, 해외 다수의 업체를 고객사로 두며 갠트리 로봇 사업 수주, 자동차 엔진 부품 공급도 담당했다. 업계 관계자는 “맥스로텍은 공장자동화시스템, 자동차 엔진 가공품 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차세대 신사업으로 금속 3D프린팅도 육성중”이라며 “경상북도 성주군에 소재한 맥스로텍의 공장 자산의 토지(면적 약 36,873 m2)와 직원 숙소 1동의 감평가액도 약 167억원원 달해 부동산 가치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맥스로텍, 반기보고서 감사의견 '의견거절'
> 2021.08.17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맥스로텍(141070)은 반기 검토(감사)의견 부적정등 사실확인(자본잠식률 100분의 50이상 또는 자기자본 10억원 미만 포함) 결과 한울회계법인으로부터 ‘의견거절’을 받았다고 17일 공시했다. 사유는 감사범위 제한이다.

법원, 맥스로텍 회생절차 개시
> 2021.06.17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맥스로텍(141070)은 서울회생법원이 회사의 회생절차 개시를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회생채권·회생담보권·주식 또는 출자지분의 신고기간은 오는 7월 8일부터 28일까지다. 관리인은 정경욱 맥스로텍 대표이사다.

[코스닥 기업공시] (14일) 맥스로텍 등
> 2021.06.15
▲맥스로텍=지난해 11월 헬로우월드엔터테인먼트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255만8000주)를 철회하기로 결정.

맥스로텍, 50억 규모 유상증자 철회 결정
> 2021.06.14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맥스로텍은 14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50억원 규모 제3자배정 유상증자 철회를 결정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최신 공시



(주)맥스로텍 기타 경영사항(자율공시)(상장폐지금지 가처분 기각에 따른...

(주)맥스로텍 (정정)상장폐지

(주)맥스로텍 주권매매거래정지해제(상장폐지에 따른 정리매매 개시)

(주)맥스로텍 기타 경영사항(자율공시)(상장폐지금지 가처분 기각)

(주)맥스로텍 기타시장안내(관리종목 지정사유 추가 관련 시장조치사항 안...

(주)맥스로텍 반기 검토(감사)의견 부적정등 사실확인(자본잠식률 100...

(주)맥스로텍 기타 주요경영사항(임시주주총회 소집 철회)

(주)맥스로텍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주)맥스로텍 회생절차개시결정

(주)맥스로텍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기업 정보



1. 동사는 갠트리로봇을 주력으로 한 제조용(산업용) 로봇 등의 공장자동화 설비와 자동차 엔진의 핵심부품인 엔진실린더블록 및 헤드 임가공을 주요 사업으로 함.

2. 무선 갠트리로봇은 국내에서는 동사가 유일하게, 전 세계적으로도 동사와 일본의 Giken사 단 두 업체만이 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음.

3. 2003년 최초로 무선갠트리로봇을 국내에 도입한 이후 기술개발과 시장 확대 노력으로 국내 갠트리로봇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13 한일단조 7.70%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13. 22:36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한일단조의 종가는 3,915원으로, 7.7% 상승하였다.전 거래일보다 280원 올랐다오늘의 거래량은 20,159,630주, 거래대금은 82,161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특징주] 한일단조, 홍준표 아이언돔 정책 공약 부각에 ‘강세’
> 2021.09.02
[파이낸셜뉴스] 한일단조가 강세다. 야권 대선주자인 홍준표 국민의 힘 의원이 원전지역에 아이언돔(미사일 요격 무기체계)를 도입해 북한의 도발에 대비하겠다는 공약을 언급하면서 관심이 몰린 것으로 보인다. 이날 홍 의원은 울산 새울원자력본부 신고리 5·6호기 건설 현장을 방문해 "대통령이 되면 원자력발전소 밀집 지역에 아이언돔(미사일 요격 무기체계)을 도입해 북한의 도발에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언돔은 여러 장소에 유도탄 발사대를 설치해 돔(둥근 지붕) 형태의 방공망으로 둘러싸 날아오는 장사정 포탄을 요격하는 이스라엘의 무기체계다. 그러면서 "만에 하나 북한이 도발한다면 최우선 타격지점은 인천공항과 원전 밀집 지역이 될 것"이라면서 "부산·울산·경남 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이언돔을 설치, 1천분의 1의 가능성에라도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신고리 5·6호기 건설 현황을 보고받으면서 공정률과 내진설계 등에 대해 질문하는 등 원전 건설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야권 대선 후보의 공약중 하나로 미사일 관련 정책이 언급되자 관련 테마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일단조에 기대매수세가 몰렸다는 관측이다. 한일단조는 대표적인 미사일 테마주로 거론되며 첨방위산업분야의 유도탄 탄체, 탄두 및 중장비 부품·조선, 항공산업 부품 등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특징주]'최재형 관련주' 한일단조 장초반 강세
> 2021.07.14
한일단조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관련주로 지목된다. 최근 최 전 원장의 측근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비공개로 만남을 가졌다는 보도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첨단 정밀 자동차 부품인 AXLE SHAFT 및 SPINDLE류를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방위산업분야의 유도탄 탄체, 탄두 및 중장비 부품, 조선 및 항공산업 부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최신 공시



한일단조공업(주) 전환사채권발행결정(제3회차)

한일단조공업(주) [투자주의]투자경고종목 지정예고

한일단조공업(주) (예고)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예고

한일단조공업(주) 정기주주총회결과

한일단조공업(주) (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한일단조공업(주) 감사보고서 제출

한일단조공업(주) 주주총회소집결의

한일단조공업(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은 15%)이상...

한일단조공업(주) 주식명의개서정지(주주명부폐쇄)

한일단조공업(주) (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기업 정보



1. 1966년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자동차부품(단조품)국산화, 계열화, 전문공장으로 지정된 업체임.

2. 첨단 정밀 자동차 부품인 AXLE SHAFT 및 SPINDLE류를 국내ㆍ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방위산업분야의 유도탄 탄체, 탄두 및 중장비 부품ㆍ조선, 항공산업 부품 등을 생산ㆍ공급함.

3. 국내 주요 자동차와 방산업체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부품 및 완성차 제조업체를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09 CS 9.42%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10. 00:00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CS의 종가는 5,050원으로, 9.42% 상승하였다.전 거래일보다 435원 올랐다오늘의 거래량은 968,771주, 거래대금은 4,636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CS, SK텔레콤과 22.5억 규모 공급계약
> 2021.08.05
[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CS(065770)는 SK텔레콤(017670)과 22억4900만원 규모의 5G 광중계기 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5.2%에 해당한다. 계약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다.

CS, SK텔레콤과 22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 2021.08.05


CS, 7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결정
> 2021.06.28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CS(065770)는 운영자금을 위해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등을 대상으로 70억원 규모의 사모 전환사채(CB) 발행을 결정했다고 28일 공시했다. 사채가 모두 주식으로 전환되는 경우 주식총수 대비 5.56%에 달하는 106만4476주가 새로 발행될 수 있다. 전환청구기간은 2022년 6월 30일부터 2026년 5월 30일이고, 만기일은 2026년 6월 30일이다.






최신 공시



(주)씨에스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

(주)씨에스 추가상장(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추가상장(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추가상장(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증권 발행결과(자율공시)(제5회차 CB)

(주)씨에스 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전환사채권발행결정(제5회차)

(주)씨에스 추가상장(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주식매수선택권행사

(주)씨에스 [투자주의]종가급변종목






기업 정보



1. 1999년 설립된 동사는 RF중계기, 광중계기 등 통신장비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2. 통신 음영지역에서 미세한 기지국 신호를 증폭하여 재 방사하는 이동통신중계기와 휴대인터넷(WiBro) 중계기, 디지털방송통신 시스템 등을 국내외 이동통신사업자 등에 공급하고 있음.

3. 당기말 현재 CS JAPAN 등 2개사를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09 뉴프렉스 13.60%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9. 22:42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뉴프렉스의 종가는 3,590원으로, 13.6% 상승하였다.전 거래일보다 430원 올랐다오늘의 거래량은 7,389,708주, 거래대금은 25,746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특징주]뉴프렉스, 오큘러스·전장용 FPCB 신사업 개화…내년 영업익 ...
> 2021.09.09
올 하반기에 매출액 971억원, 영업이익 46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추정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13.7% 늘고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할 것으로 내다봤다.PCB 탑재량이 기존 4개에서 약 6개로 증가할 것"이라며 "오큘러스향 매출액은 내년에는 404억원으로 올해보다 53.0% 증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재 대비 경박단소화에 강점을 가지는 FPCB가 탑재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외 현대기아차, 폭스바겐, 포드, 샤오펑 등 OEM향으로 납품할 예정"이며 "전장용 FPCB는 카메라 모듈용 FPCB 대비 외형 및 수익성 측면에서 긍정적"이라고 강조했다.포트폴리오 다변화와 구조조정 효과에 따른 체질개선으로 내년 영업이익이 급증할 것으로 추정했다. 뉴프렉스가 내년에 매출액 1889억원, 영업이익 178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다. 올해보다 각각 16.9%, 1693% 늘어난 규모다.

FPCB 산업 재편…비에이치·뉴프렉스 관심
> 2021.08.25
스마트폰 등에 쓰이는 연성인쇄회로기판(FPCB) 업종에서 소수 업체만 살아남는 산업 재편이 가속화하고 있다. 구조조정에서 살아남을 강자를 찾아 선별 투자하라는 조언이 나온다.25일 NH투자증권은 “국내 FPCB 산업은 스마트폰 수요 둔화, 업체 간 경쟁 심화로 다른 부품에 비해 부진한 업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소수 살아남는 업체는 향후 물량 확대, 규모의 경제 효과로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관측했다.디스플레이용 FPCB의 경우 비에이치, 인터플렉스, 영풍전자 외에 삼성전기, LG이노텍 등이 진출했다. 그러나 LG이노텍은 관련 사업을 이미 중단했고 삼성전기도 올 하반기까지만 사업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이 때문에 증권가에서는 비에이치가 최대 수혜자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비에이치는 업종 내 대부분 업체가 적자를 기록하는 가운데 기술력과 규모의 경제를 바탕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카메라 모듈용 FPCB 산업도 마찬가지로 구조조정이 진행 중이다. 이 분야에는 대덕전자, 뉴프렉스, 에스아이플렉스 등의 업체가 있지만 대덕전자는 최근 PCB(인쇄회로기판) 사업에 집중하면서 FPCB 사업을 축소하고 있다. 에스아이플렉스도 베트남 공장이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운영에 차질을 빚고 있다.NH투자증권은 카메라 모듈용 FPCB 판도 변화로 수혜를 볼 업체로 뉴프렉스를 꼽았다.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뉴프렉스는 경쟁사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안정적으로 제품을 양산하고 있다”며 “최근엔 폴더블 스마트폰 라인업에도 주요 부품사로 참여하고 있어 3분기 이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비에이치 주가는 지난 5월 1만5000원대까지 떨어지며 저점을 기록했다가 최근 1만9000원 선으로 올라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징주]뉴프렉스, 메타버스 차기주자 하드웨어…페이스북 오큘러스 성장 ...
> 2021.07.26
뉴프렉스가 강세다. 페이스북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저커버그가 앞으로 5년 안에 페이스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업에서 ‘메타버스’ 기업으로 탈바꿈한다고 밝힌 것이 주가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보인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뉴프렉스는 중국 최대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제조업체를 통해 오큘러스에 PCB를 납품하고 있다.페이스북은 가상현실(VR) 제품을 개발하는 오큘러스를 인수하는 데 20억 달러를 투입하는 등 메타버스 관련 기술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VR 기술을 통한 이상적인 일터를 만드는 ‘인피니트 오피스’도 개발 중이다.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오큘러스 VR기기는 올해 1분기 판매량 229만대, 시장점유율 75%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보했다"며 "오큘러스의 폭발적인 판매량, 기기당 PCB 탑재량 증가, 기존 제품 대비 높은 이익률을 고려하면 VR관련 사업은 전사 외형 성장 및 수익성 개선을 견인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올해와 내년 오큘러스향 매출액을 각각 264억원, 404억원으로 추정했다. 각 전년 대비 128.1%, 53.0% 늘어난 규모다. 강 연구원은 "전체 뉴프렉스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7.0%, 22.3%로 빠르게 확대될 것"이라며 "메타버스 하드웨어 선두 주자인 오큘러스 성장성을 공유한다"고 덧붙였다.정은수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메타버스 사이클의 차기 주자는 하드웨어"라며 "플랫폼, 콘텐츠, 인프라가 최고 수준으로 갖춰진다 해도 우리를 현실에서 가상세계로 인도할 유형의 연결 매개체가 없다면 의미를 찾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최신 공시



(주)뉴프렉스 추가상장(국내사모 CB전환)

(주)뉴프렉스 전환청구권행사

(주)뉴프렉스 추가상장(국내사모 CB전환)

(주)뉴프렉스 추가상장(국내사모 CB전환)

(주)뉴프렉스 전환청구권행사

(주)뉴프렉스 전환청구권행사

(주)뉴프렉스 (예고)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예고

(주)뉴프렉스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주)뉴프렉스 대표이사변경

(주)뉴프렉스 정기주주총회결과






기업 정보



1. 동사는 연성인쇄회로 기판(FPCB) 제조 판매사업을 기반으로, 메탈 회로 기판(MPCB-LED 용) 사업을 영위.

2. IT모바일 분야의 리더로서 원스톱 서비스 생산 방식을 적용하여 차세대 소재를 이용한 특수 PCB 분야에서 모바일, LED, IT분야의 부품을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

3. 친환경 그린테크놀러지 비지니스로 각광받고 있는 LED PCB 사업부문을 확충하고 고밀도 인터커넥터 사업부문 자회사 설립.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






 

[주식] 21.09.07 삼일 13.19%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7. 23:25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삼일의 종가는 8,150원으로, 13.19% 상승하였다.전 거래일보다 950원 올랐다오늘의 거래량은 7,128,224주, 거래대금은 56,086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공시



(주)삼일 매매거래정지 예고

(주)삼일 매매거래정지 예고

(주)삼일 자기주식 처분 결정

(주)삼일 투자경고종목지정

(주)삼일 [투자주의]투자경고종목 지정예고

(주)삼일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과다종...

(주)삼일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과다종...

(주)삼일 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

(주)삼일 [투자주의]투자경고종목 지정예고

(주)삼일 (예고)단기과열종목(3거래일 단일가매매) 지정예고






기업 정보



1. 동사는 1965년도 12월에 설립되어 1997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2. 주요사업으로는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덤프트럭 운송사업, 화물알선사업, 창고 보관업 등을 영위함.

3. 사업부문은 국내화물물동량 운송을 수행하는 물류사업부문, 컨테이너 하역업무를 수행하는 하역사업부문, 주차수익 및 임대수익 등을 얻는 터미널부문, 유류제품을 정유사로부터 받아 판매하는 유류사업부문이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