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11.25 제로투세븐 13.98%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0. 11. 25. 23:31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제로투세븐의 종가는 9,130원으로, 13.98% 상승하였다.

전 거래일보다 1,120원 올랐다

오늘의 거래량은 7,829,696주, 거래대금은 73,901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날짜별 거래량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종가거래량기관외국인
11-259,1307,829,696-23,345-81,367
11-248,010265,931+22-18,449
11-238,010107,922+2-2,093
11-208,050155,992-1,933+18,705
11-197,660117,068+1,360+9,829
11-187,830110,640-4,022-1,634
11-177,870209,850-2,787+10,031
11-167,850256,859+2,088+20,357
11-137,970269,367-330+3,514
11-128,0001,126,675+19,388+15,455
11-118,1602,279,851+8,629+53,685
11-107,460210,177+503+12,271
11-097,5501,320,137-23,757+6,988
11-067,330922,293+23+26,178




최신 뉴스



제로투세븐, 中 1억 왕홍 러브콜 "30초만에 완판, 역대 최단"
> 2020.11.25
25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이달 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중국 대표 왕홍(인플루언서) 리자치와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에서 궁중비책의 대표제품인 모이스처 크림 세트 1만 4000개를 30초만에 완판했다.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은 바른 직후부터 48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이 특징이다. 매화나무 열매, 복숭아나무 잎, 뽕나무 잎, 버드나무 껍질, 회화나무 뿌리 등 다섯 나무에서 찾은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을 사용했다. 리자치는 약 1억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으로, 중국 왕홍 중 뷰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다. 글로벌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친근한 이미지의 리자치와 궁중비책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가 부합해 협업을 진행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제로투세븐은 한한령(한류 제한령)으로 한국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도 중국 현지화 전략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CNNIC)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 수는 2억 6500만명으로, 중국 전체 네티즌의 29.3%에 달한다. 올해 예상 시장규모는 9610억 위안(약162조원)으로 전년대비 2배 증가가 예상된다. 현재 제로투세븐은 티몰 내 유아동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상위권 랭킹을 유지 하고 있으며, 올해 유아동 썬케어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제로투세븐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이후 언택트 시대에 부응하는 전략과 중국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대응으로 프리미엄 영유아 대표 K-뷰티 브랜드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로투세븐, 한한령 해제 최대 화장품 수혜 기대 "中 브랜드 파워 확인...
> 2020.11.19
유아동 화장품 및 패션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중국의 한한령(한류제한령) 제재 완화 이후 비상할 수 있는 내실 강화에 성공했다. 18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3분기 누적 수출액이 179억원으로 전년대비 45.2%%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연간 수출액(189억원)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올해로 론칭 11년을 맞은 궁중비책은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로 독일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받고 민감성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대표 제품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베이비 2스텝 케어다. 수출 증가의 주된 이유는 중국 및 미얀마,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 궁중비책 모이스쳐 크림이 '필수 보습크림'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2009년 론칭한 궁중비책은 중국인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2018년 300억 원, 2019년 696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고성장했다. 2020년 3분기 브랜드 국내외 누적 매출액은 324억원이다. 중국인 관광객이 감소하면서 동기간 국내 매출이 전년(343억원)의 2분의 1 수준인 145억원으로 줄었다.제로투세븐은 한한령으로 화장품 유통이 위축됐지만 중국에서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했다. 이에 올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썬케어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면세점에서 궁중비책을 사지 못하는 중국인 수요가 현지 온라인 쇼핑몰의 구입으로 몰리면서 수출이 늘어나고 있다. 업계는 제로투세븐이 해외 수출 다각화와 함께 한한령 제재 완화 이후 궁중비책 실적이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로나19(COVID-19)로 억눌렸던 중국 내 소비 심리가 폭발하고 있고, 현지에서 고급 유아동 화장품 이미지를 공고히 한 효과가 반영될 전망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유아동 화장품 탑 랭킹을 유지하고 있다"며 "4분기 계절적 성수기에 진입해 보습 제품 판매 확대를 예상한다"고 말했다.이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면세를 제외한 수출 및 국내 채널은 하반기에도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2021년 궁중비책은 중국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펼쳐,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제로투세븐은 알짜 수익원인 포장 사업도 품목 및 수출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분유 캔 상단에 부착되는 뚜껑(POE)을 만들고 있다. 3분기 누적 포장 사업 매출액은 259억원이다.특히 중동 최대 유제품 업체인 알마라이(Almarai)에 POE를 공급 하는 등 해외시장 다변화를 하고 있다.중동 매출 비중은 2017년 5%에서 올해 3분기 현재 10%로 비중이 높아졌다. 이 관계자는 "POE를 분유 외 분말식품에 쓰일 수 있도록 품목 다각화를 하고 있다"며 "국내는 건강기능식품군으로, 해외는 다양한 분말 제품으로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집콕 육아 속 힐링하고 싶다면…제로투세븐,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
> 2020.08.27
제로투세븐닷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사태 속 집콕 육아 등에 관한 얘기를 고객과 나누며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27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제로투세븐닷컴이란 유튜브 채널은 '육아맘들의 힐링 아일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육아를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양한 육아 팁들을 서로 공유하며 소통하기 위해 개설됐다. 특히 올 1월부터 선보인 실시간 라이브 방송 '0to7닷컴ON'은 육아와 관련된 고객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퀴즈를 함께 풀어보는 등 고객의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가운데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의 신상품을 영상을 통해 소개하며 제품의 소재, 디자인, 스타일링 팁 등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0to7닷컴ON' 라이브 방송은 집콕육아 노하우, 명절 후기 등 시즈널 이슈를 반영한 육아팁이나 일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육아와 관련된 솔직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유하고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매회 인기를 더하고 있다. 진행은 미미언니로 잘 알려진 노금미 쇼호스트가 맡고 있다.제로투세븐에 따르면 '0to7닷컴ON'은 육아 공감과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아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실시간 댓글 참여율이 90%를 기록하는 등 다수의 고정 팬을 확보했다. 또 입소문을 통한 신규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해 현재 채널 구독자 수는 1600명을 넘어섰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은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공시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15일간 상승종목의 당일 소수계좌 매수관여 ...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투자경고종목 지정예고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특정계좌(군) 매매관여 과다종목

(주)제로투세븐 정기주주총회결과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특정계좌(군) 매매관여 과다종목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특정계좌(군) 매매관여 과다종목

(주)제로투세븐 [투자주의]소수지점ㆍ소수계좌 거래집중 종목






기업 정보



1. 동사는 2000년 2월 전신인 ㈜라이프파트너로 설립되었으며, 2007년 2월 사명을 ㈜제로투세븐으로 변경함.

2. 2013년 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설립 초기에는 임신, 출산, 육아관련 기업들의 고객관리 서비스업을 영위하다 현재는 유아동 용품, POE 등의 제조 및 판매로 사업을 전환함.

3. 패션, 코스메틱을 하는 B2C 부문과 포장사업의 B2B 부문으로 구분되며 중국 및 홍콩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유아동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