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1.09.27 제이에스티나 16.22%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1. 9. 27. 14:39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제이에스티나의 현재가격은 3,940원으로, +16.22% 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전 거래일보다 +550 원 이다.현재 거래량은 2,758,046주, 거래대금은 10,568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별 거래량










최신 뉴스



로만손 R, '일상 속 여유' 담은 21FW 신제품 선봬
> 2021.08.05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로만손(ROMANSON)이 전개하고 있는 여성 시계 브랜드 ‘R’의 가을·겨울 신제품이 출시됐다.로만손 ‘R’은 ‘Revalue your tim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타임피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레나타((RENATA)’ 컬렉션을 확대하고 있다.‘레나타’ 컬렉션은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스위스 론다(RONDA)사 무브먼트, 사파이어 글라스 등의 소재가 더해진 라인으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지향한다. 이번 21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로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퀘어 가죽 워치,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슬림 스퀘어 가죽 워치 그리고 우아하게 흘러가는 원형 디자인과 절제된 다이얼 표현의 조화가 특징인 메탈 워치 총 3종이다. 스퀘어 가죽 워치는 화이트 케이스, 로즈골드 케이스와 함께 블랙, 브라운, 베이지, 카키 등 다양한 컬러 스트랩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메탈 시계는 실버와 로즈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로만손 ‘R’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포멀 주얼리 브랜드 ‘콘테’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2021.07.16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참이슬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업계 최초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이슬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다.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 500세트 한정 판매된 후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할 계획으로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 ‘아이유’를 연결고리로 하고 있다. 7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약하는 아이유는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이번 굿즈 출시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13일 언박싱 티저 영상이 SNS에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참이슬은 1998년 출시 후 20여년이 지났지만 시장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3월 라벨 리뉴얼을 단행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2021.07.16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주류와 주얼리의 협업은 업계 최초이다.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후에는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 예정이다.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서 출발했다. 아이유는 7년동안 참이슬 최장수 모델로 활약 중이며,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양사 모두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최신 공시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유형자산 양도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정)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주)제이에스티나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유형자산 양도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유형자산 양수 결정

(주)제이에스티나 정기주주총회결과

(주)제이에스티나 감사보고서 제출

(주)제이에스티나 주주총회 집중일 개최 사유 신고

(주)제이에스티나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주)제이에스티나 주주총회소집결의






기업 정보



1. 동사는 J.ESTINA 브랜드로 주얼리와 핸드백 및 화장품 사업을, ROMANSON 브랜드로 손목시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2. 패션사업의 핵심인 디자인과 R&D;, 고급샵의 확보 및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생산은 외주생산 시스템을 유지하는 중임.

3. 2019년도에는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추진하여 주얼리, 핸드백에 대한 조엘 콜렉션 신제품 발표, 브랜드 로고 변경함.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재무 정보